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91215 최근유행가요 생방송 방청 후기 (박지훈 위주)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13:22

    저번 토요일, 소리중 저번주 MOOBANG, 소리중 후기는 천천히 이번주에 쓰겠습니다. T_T(오늘 기억 증발하기 전에 생방송 방청 후기부터!!)약 1년 전 2018년 12월 9일 워너 히우오은봄키우오은 마지막 방송에 다녀온 작년 유행 가요! https://blog.naver.com/3goodluck/221418051635


    1년만에 다시 생방송에 입장했습니다.​ 이번에는 당선이 없는 팬 카페에서 진행한 선착순에 림 것 5명안에 들어가고 움니다.일 5명 안에 들다니.. 솔직하게 성공해서 너희는 놀라서 제정신으로 돌아오지 못했어요.게다가 오걸의 매일은 지훈이 마지막 공방이었어요. 지난주에 녹화를 끝내고 유기농 매일이 사전녹화는 없고 생방송만 했어요.우선 한때의 행차였습니다


    >


    1단금 1은 날이 춥지 않아서 덱무 좋았습니다.핫팩이 필요없는 따뜻한 날씨!!! 일기 예보에는 10번으로 핫 팩도 배려하지 않고 갔습니다.조금 쌀쌀한 가을 기운!! 그래도 패딩을 입었어요.


    >


    하나시에 출품했는데, 앞 번호를 사랑받아 보고 싶어서, 차례가... n분 걸렸어요. 대박이


    >


    포카, 투명 포카, 스티커, 슬로건, 팔찌(직접 채워줌)를 받았습니다.이 희귀한 포카를 GET해서 느낌이 좋습니다.


    출석 점검을 마치고 본국의 표가 아직 알았던 자신 왔다며 1시 40분까지 다시 모이면 티켓을 자신 무엇을 준다길래 조금 실내에 들어 대기하고 1시 40분에 다시 줄을 하여 본국 티켓을 받았습니다.


    >


    번호는 정말로 한참 뒤의 번호 첫 해 전에 2n회의의 받았지만 역시 펜 석이라 그런지 매우 뒤 번호입니다.(울음)400번대였습니다.​의 티켓을 받고 첫 때 50분경에 홈 플러스 푸드 카페에 가서 시크 사울 먹었습니다.뭔가 올 때마다 돈가스와 푸드 카페를 이용하네요. ᄏᄏ


    >


    가격은 8500원이었습니다. 가격은 작년에 먹었던것보다 심하게 나왔지만...역시 과인 1년전과 마찬가지였습니다.오한도 음료가 매우 느리고 과인이기 때문에 서둘러 먹고 줄을 서러 갔습니다.일년전과 거짓없이 변함이 없어요. 여러분 여기서 팁을 하과합니다.유행가는 현을 아주 하나 눌러요.콤카에는 3시에 입장 안의 때 때 로이로 앱에는 2시 50분까지 미끼로 2시 40분~45분경, 줄을 섰으나 이미 사람은 거의 나란히 있는 것 ㄷㄷㄷㄷㄷㄷㄷㄷㄷ의 뒷자리 번호인들도 이미 줄을 서는 유행 가요 관계자? 분들이 소지품 검사를 일일이 하시더라구요.카메라를 검사하는 것 같았어요.1년 전에도 1장 찍어 갔는데 당시에도 사람들이 엄청 빨리 선 기억. ​ 어쨌든 3시 조금 넘어 지금부터 순서대로 입장 개시 ​ 400번대에서 3시 40분경 입장했습니다.메이 님 팬석은 무대 기준 오른쪽 상단이었습니다


    >


    제발 그림으로 보여드릴게요.메이님들이 앉아계신 구역은 mc석과 가까웠습니다.mc는 나쁘지 않다, 은 형&재현 형이니까 NCT 팬분들이 저희 앞에 많이 계셨거든요저기 주황색 부분이 계단이었는데 뒤에 번호들은 계단에도 앉았어요. ㅠ_ㅠ 나의 400번대 초반~중반이었지만 사실에 거의 맨 후(후)이었습니다.​ 늦고 입장하고 안에서 대기 때에 실로 거의 없고 3시 50분이 다가왔습니다.mc 재현이 형 나쁘지 않으니까 은 씨가 먼저 올라와서 잘 부탁한다고 인사하고 mc 자리 쪽으로 왔어요


    정말 가까워서 놀랐어요! mc형들 가까이에서 보기엔 꼭 왼쪽! mc를 보지 않을 때는 아래로 내려가서 텔레비전 앞에 앉아서 무대를 보는 거에요. 제가 sound방 mc자리와 가까이 앉아 본 게 아내 sound이라 새로 알게 된 사실!!​ 그렇게 생방송 시작 약 2분 전 하나의 무대 가수가 무대에 와서 대기하고 있었습니다.그렇게 트렌드 가요 생방송이 시작됐고 후반에 박지훈 무대 시작!!


    저번주에 지훈이가 녹화를 해놔서 이번 주에는 생방송만 자신 있었어요.일부분은 즉석 전 무대 청소하므로 살짝 놓아 개시되고 있어 일본 5명+@명의 메이도우루는 열심히 응원 방법을.정예기 그룹 백이라고 소견하고 열심히 응원방법을 외쳤습니다.지훈에 살구의 광대 게재되고 중간 중간에 웃으면서 360의 무대를 했습니다.방송에 자신이 없는데도 열심히 하는 프로그램.. ㅜㅜㅜㅜㅜ ​ ​ 2절 중간에 ​ 뻗은 내 몸에 빛이 도착할 수 있도록 잠시 네 눈을 떼!너의 마음 감추지 않고)​ 이 부분에 갑자기 지훈에 재킷을 완전히 친구 빨리 친 베스트 텐에 놀람훙호로캬크!이 소음 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내 안에 없는 사실이지만 지훈 사후에 녹화할 때 한번은 재킷을 팅크 옷코, 한번은 싼 크옷눙데쟈켓토 없칭크웅바ー죠은에 자신에게 갔어요 ᅲ_ そう 그렇게 끝까지 무대를 하고 마지막에 메이돌이 있는 쪽을 향해서 기존의 포즈 대신 손하트를 해주셨어요. 많은 관객 중에서 하트를 만들어 준 것은 굉장히 기특하고 귀여운 윙깅이 ぴょ이 그렇게 들어갈 때 스탠딩에 있는 메이 님, 좌석에 흩어져 있는 메이 님에게 인사해 주셨습니다!!


    https://tv.naver.com/v/하나하나 464287


    (후녹화의 스테이지) 그렇게 무대가 끝나고, 메이들로 흐흐흐 하고 침착했는데 (웃음) 정신을 차려보니 전 출연자는 자신이 와 있었습니다!! 지훈은 도중에 sound측에 있었기 때문에 틀림없었지만... 들어가기 직전에 메이판 자리를 다시 찾아서 팔뚝을 퍼덕이며 인사하고 춤을 춰주셨어요. 우리 プン이... 그 수많은 출연진 중에서 박지훈만 보여줘~


    횡설수설이지만... 요즘 유행가요 생방송에 대해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