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아이허브 테라브레스 키트 사용 후 변화에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1:59

    안녕하세요 미숙한 새댁입니다.2년전쯤?우연이 없도록 목을 보았습니다.하얗고 당연히 구내염인 줄 알았어요.원래 구내염이 가끔 생겼어요.근데 편도에 구내염이 있어서... 몸이 정말 안좋은가?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하나 주해가 이 지 본인지 2주해가 이 지봉잉도 구내염이 가시지 않네요.면역력이 떨어진 본인? 건강이 좋지 않니? 걱정되는 감정을 면봉으로 한번 휙 만져봤어요.그렇대 이게 뭐야! 구내염이 아니었어요.그리고 점심 때 양치질을 할 때 작은 덩어리가 자기한테 오는 거예요, 네? 하나석이한테 이빨 안 닦은 본인? 이때까지는 별로 신경 안 썼어요근데 쌀 같은 거 가끔 본인이 오더라고요.입냄새가 본인이고... 속이 안좋아서 안에서 올라오는 냄새인줄 알았어요.입 냄새가 본인이라 양치질 후 가글린으로 양치질을 했습니다.그렇게 시각이 종이책인 요즘 편도 결석이 심해졌어요.항상 입 냄새가 본인이고 항상 목이 아프고 목이 아플 때마다 면봉을 물에 담가 셀프 제거를 해줬어요.그런데 아시다시피 눈에 보이지 않는 결석이 더 많다는 사실, 한눈에 보이는 것은 빙산의 하나, 하나뿐입니다.제거하면서 메스꺼움에 가끔 피도 보고, 이비인후과에 갔는데 결석 제거는 안 한다며 수술을 해야 해요.그 후 이물감이 심하고 목이 아프다고 느낄 때는 편도 절제술을 고려하게 되거든요.하지만 회사원이라 수술 후 회복까지 병가를 내기 어렵고 수술 후 통증이 심하다며 주저하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알게된것이 "테라브레스 편도 결석 킷"입니다.구입 전후기를 보면 효과가 있던 사람도 그렇지 않은 사람도 있거든요.돈이 사고가아니야! 제발 효과만 기다려달라고 해서 아허브에서 샀습니다.여러 곳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만, 제가 조사한 기준으로는 아허브가 쌌습니다.​ 6월 26하나하나석에 결제<46,659원> 하고, 29개에 받았습니다.너무 빨리 도착해서 깜짝 놀랐어요.아무튼요새글읽는분이하나궁금한사용후에변화!사용전상태를간단히말하면편도결석으로구취가심하고점심식사후업무를하다보면목에뭔가가걸린고민이었어요.편도 결석의 원인으로는 비염, 후비루를 들 수 있습니다.​


    >


    ​ 자, 하나 1에서 31까지 오전 저녁 사용하여 총 6회 사용했습니다.그런데! 당신 무 나쁘지 않아요. ᅲᅲᅲᅲᅲ


    ​ 6회 사용 후, 콧물과 근엄하고 올곧은 콧물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그리고 목에 이물감이 없어졌습니다!!! 점심후 항상 목에 무언가가 있는거 같아 목구멍에 뭔가가 걸린거 같은 감정이 없어졌습니다!!!!!! 조금 매운 냄새도 없어졌습니다." 사용후 신랑이 제 입안에 콧구멍을 찔러넣고, 조금 매운 냄새를 맡았는데, 좀 매운 냄새가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조금 매운 냄새는 저도 느낍니다.편도 결석이 심해서, 저는 조금 매운 냄새는 저까지 느낄 수 있거든요.그런데 아침에도 입 냄새가 좀 안 나요! 똥! 지겨워! 입에 방귀 뀌는 듯한, 구겨진 듯한, 조금 매운 냄새! 없어졌어요.그동안 조금 매운 냄새를 참아준 신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매운맛 냄새가 강해진 건... 3개월?좋겠어요.셀프로 결석을 제거한 날에는 매운맛이 덜하지만 빨리 똥. 돌아올 거예요.​ ​ 결과적으로 나는 셀프 제거, 모기 그린에서 목이 아플 정도로 가늘게를 했던 것보다 일 00배는 효과 보았습니다.- 사용 비결은? 것.투면톤에 Akti Oxigen을 5방울 넣어 선까지 물을 넣어 주세요. 이 물로 양치질을 하면 되는데요.최대한 목구멍까지 닿도록 하세요.가그린처럼 매워? 자극적이지 않고 물에 가까운 부드러운 감정이므로 양치질도 어렵지 않습니다.이것을 해 보면 아침에 가래가 제거되는 감정에 이끌려 기분이 상쾌해집니다.얌전한데 이런 효과가 있다는게 당신 신기해요.아, 저는 비흡연자인데요. 가래가 끼어요.


    >


    2. 사용 전 코 속을 깨끗이 하고 고개를 들고 콧속에 3방울 정도 넣어 코 안에 흐르고 목으로 넘어 상회하세요.이 단계가 어렵고 힘들다고 했지만, 통증 없이 아주 쉬웠어요.약맛이 조금 과한 정도입니다.


    >


    3. 입을 크게 열고 안쪽에 뿌리세요.나는 양쪽 편도에 한번씩 총 2번 뿌리고 있습니다.


    >


    4. 이것은 사탕인데...이것은 먹고 보지 않았어요.이거 먹으면 또 양치질 해야 할 생각에 한단 패스했지만 이것 없이 3단계만 효과를 보노라면 덱무 좋겠어요.


    >



    테레브리스 사용 후 효과가 없다는 글을 보면서 저도 효과가 없었다면 정예기 좌절했을 것 같습니다.다행히 저는 효과를 보고 있어요.테라브레스는 기존의 편도 결석을 없애주고 아이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 주는 것이라고 합니다.더 이상 버리지 않을게요! 이 정도만 있어도 정예기 행복할 거예요.테레브레스를 만드는 회사를 향해, 감사의 배꼽인사합니다!!


    보동가지마~ 공감 꾹 누르고 가면 힘나요! 그럼~ 전 이만 잘게요.편도 결석이 있으신 분~ 여러분 편도 결석이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