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산작명 타로 사주 ☆개명후 입그다so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09:52

    안녕하세요 국한궁 성명학회 정윤이름 연구원입니다.


    오늘은 개명 후 수다쟁이가 좋아~!! 연예인 기사를 접했습니다.무엇보다 오늘은 연예인 개명 후 변화와 연예인 뿐만 아니라!!일반 분들로부터 개명 후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일단 기사를 보면 최근에 개명한 연예인 기사가 잘 보입니다.그런 것을 보면, 요즘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는 이름을 좋은 이름으로 바꾸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는 분들이 많아져서 성명학을 하는 나에겐... 기뿌고기 니당!!!!


    출처 http://m.joynews24.com/view.php?g_serial=하나하나 520하나 3#imadnews


    이탈리아 한다간!!


    이탈리아 한다감씨는 개명한 이유와 개명 후 변화에 대해 한 프로그램에서 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 이탈리아 님은 본명 이민호가 이탈리아로 개명한 이유를 스토리 해주셨는데 개명한 이유 중 한 프로그램이 한몫했다고 하는 이탈리아 님은 한 프로그램에서 제작진으로부터 전화가 온 적이 있는데 매니저 형이 잠시 스토리를 하다가 이상하다고 느꼈다고 합니다.제작진이 한류스타 특집이라며 두바이에 간다고 하더라.당시 매니저 형님이 다른 이민호 분께 전화를 드리는 것이 잘못된 것 아니냐고 하자 제작진이 "미안하다"며 거절했다고 합니다.


    >


    출처 http://m.joy새 s24.com/view.php?g_serial=하루 520일 3#imad 새로운 s이테리님은 "그때 내가 다른 이민호 씨라는 것을 밝히지 않고 잘 가냐는 의견도 있었다"와 당신 스렐루톨묘"연예계에 민호라는 이름이 많다며 네요이타리 씨는 개명하러 갔을 때 내 이름에 불이 없어서 불이 나도 지운다고 했지.그래서 이탈리아 이름에 불이라는 것을 넣었다. 개명 후 성격도 많이 달라졌다.불이 붙을 것 같다고 말했대요.


    이걸로 할게요 감이 "태리가 어렸을 때 같이 드라마를 했는데, 그때는 정말 내성적이었어요.오늘 만과인의 이야기가 늘었다고 달라진 성격에 대해 말했대.


    그럽니다. 감도 개명후 옅었던 안색이 좋아지고 불면증도 없어지고 신진대사까지 좋아져서 불리는 이름뿐만 아니라 호적상의 이름도 바꾼다고 하였습니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하나하나 분들 사이에서도 개명 후 확 바뀐 분이 많습니다.이름에 연인 제리가 좋지 않아 만나신 분들 모두 끝나고 나쁘거나 못가거나 누군가에게 뺏기거나 연자를 쉽게 잘 못 만드는 분을 만났습니다.그분 이름에는 연인궁 즉연 아이를 갖는 제 연인 제리가 칭찬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개명을 해서 정화가 좋은 분과 결혼도 하고 귀여운 아이도 이다신해서 행복한 소가족을 꾸리고 또 하는 일도 잘돼서 금전적으로도 여유가 생겼다고 합니다!!


    역시 있는 사람은 2차례의 결혼을 했는데 이번에도 헤어지게 왜...저의 배우자의 운에 자신이 있는지... 하고 있었습니다.이유는 자신의 이름이 좋지 않아서 한번의 개명을 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그 이름을 개명하면 분명 배우자의 운이 나빠진다고 하셨다고 신기해 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내가 이름을 한번 보고싶어이름을 보니 \"가족궁에 흉수와 배우자궁에 여자 이름을 쓰지 않는 획수!! 앉아있었어요 아무리 좋은 획수라도 여자의 이름에 쓰는 스토리 수리 태어난 해에 쓸 스토리어해야 할 수리를 쓰게 된다면 .. 이름은 좋은 이름의 작용을 할 수 없어요.가족 궁에 공망이라 제가 이끌어가는 가족이 항상 불안하고 걱정거리가 생깁니다.여자의 이름을 쓰면 안되는 획수가 이름에 들어있다면....배우자의 덕이 없거나...이혼한 사람의 가족불화가 끊이지 않나요?라고 이스트리 올리자..바로 개명을 하고 싶다고 해서 개명을 해드렸습니다..


    1개 1가지 연락이 없다고 했는데...연락이 왔네요. 헤어질 뻔한 그 사람과는 헤어졌다고 합니다 그 후 정 스토리 본인을 위해 주시는 분과 좋은 만남을 유지하고 있는 중이고, 지금처럼 행복해지는 삶이 이름 때문에 힘들었을 자신이 있었던 것도 진작 좋은 이름으로 개명했으면 좋았다고 이야기를 흐리게 해주셨습니다.


    개명되면 개운는 분들도 강가료은 계신데요... 빠르게는 1년 반은 나쁘지 않아쇼야 운이 점점 그에은츄은아죠요.


    항상 좋은 이름을 받으면 제 개명 전명에 작별인사를 해주세요. 힘들었던 일도 나쁘지 않다고 함께한 전 이름지금까지 나쁘지 않으면 힘들었던 일도 다 이겨내서 고맙다. 지금은 나쁘지 않아더 좋은 이름이 된 인생, 열심히 살아가도록 할께~ 그동안 힘들었던 당신은 지금 편하게 내가 좋은 삶을 살지 않는 것을 쉬면서 응원해주고 지켜봐주고~~


    사주도 이름도 중요하지만 사주는 운명의 큰 틀이라고 하면 이름은 세세한 이야기였기에 우리의 삶은 이름의 영향을 받는 것이었다.복이 없는 사주라고 해도 사주는 바꿀 수 없지만 이름이 말이면 좋은 이름으로 바꿔 새롭게 인생을 살아갈 수 있는 것입니다!!


    ​ 쵸은융 좋은 이름 조사원 중 하나의 명명#한개 산이고면#한개의 신센어 명#의 이름 풀이#이름 하는 곳#다로#한 산타에#다로의 추천#타로 좋은 볼거리 중인 크묘은소 추천#자 크묘은소#개명 추천. 신생아의 제목 추천#작명#개명#한 상일무 풀이#하나상쟈크묘은소#한 상일무하는 곳#하나의 명명 추천#한 산타에#한가지 산타로 잘 보는 곳#한 상사쥬#한 상사쥬 좋은 볼거리#전 윤 좋은 이름 조사원. 오노 가미의 운세는 별자리 운세#정발산 역 일번 출구#웨스턴 돔#cgv, 에스컬레이터 2층의 바로 앞


    댓글

Designed by Tistory.